來源+翻譯:飽貓007

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

來源:ihope999
翻譯:amei22887

자동차,  비행기,  대기실, 짧은 휴식 시간에 짬짬이 읽었던 책 몇권을 떠올려본다. 너무 길지않은, 어느 페이지를 펴도 내용을 이해할수있는,  삶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있는,  그렇게 고른 책 세 권.
想到了幾本在搭車,搭飛機,後台時,運用少許時間抽空讀過的書.
選了三本並不是太長,隨手翻到哪一頁也能輕易理解內容,對人生有些許幫助的書



1. 니체의 말 - "최근 가장 힘이 된 책이다.  평생 간직하며 지침서로 삼을만하다."
니체라는 이름에 부담 갖지 않아도 된다. 니체의 사상을설명한 책이아니라 그의저서에서 힘이 되는 글들만 뽑아 엮어놓았기 때문이다.
니체라는 무뚝뚝한 교수님이 '이렇게 사는건 어때?' 하며 한 마디씩 툭툭던지는 느낌으로,  한페이지에 한단락씩,  짧게 구성되어 있어 잠깐씩 보기에도 편하다.
살다 보면 힘든 일이 있을 때도 있고,  남이 미울 때도 있고,  마음먹은 대로 되지않을 때도 많을 테지만 이 책을 읽으면서 마음을다잡을 수 있을 것 같다.
1. 超譯尼采 - "最近讀過最有力量的書籍. 是足以珍藏作為人生的指南."
對尼采這個人名不要感到有任何的負擔. 這本書不是在說明尼采的思想,而是從其著作中挑選一些具有力量的文字所構成的書.
尼采這位寡言的教授問了 '這樣的話如何呢?' ,以這樣擲地有聲的一句話的感覺, 一頁中的一個段落, 簡短構成的內容即使是翻一下也很棒.
人活著這世界上,雖然會遇到讓你辛苦的事,也會有討厭別人的時候,或是下定決心卻無法順其心意的情況,讀了這本書似乎就能找回當初的決心.



2. 마인드 수업 - "일상생활 속에서 반성하고,  그 이상의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다"
2. 心靈課程 - "省思日常生活,對於生命相當有幫助的書"


3.  프로이드의 의자- "많이 어렵지 않아 항상 곁에 두고 읽으면서 마인드 컨트롤을 한다"
3. 佛洛伊德的椅子- "不難讀懂且一直帶在身邊,會邊讀邊管理心情"




台灣只有第一個有出中文版,其他都韓文。

arrow
arrow
    全站熱搜

    S♥NE小玲 發表在 痞客邦 留言(0) 人氣()